2020. 6. 15. 16:13ㆍ카테고리 없음

정갈한 한식 맛집
#양출쿠킹 (강남구 신사동)
일본 '하토리 조리학교' 출신답게 대표님께서 깔끔하고 담백한 한정식을 내놓는다. 매장 내 총 4개의 테이블은 언제나 꽉 차있다. 스타터로 나오는 샐러드와 주스, 미숫가루가 매력적이다. 곡물이 들어간 물이나 제철 재료를 이용하는 메뉴 덕분에 이곳이 '건강'과 '여유'를 표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. 찬을 담는 그릇 역시 무토 정성근 선생님의 도자기를 쓰는 것을 보아 인테리어마저도 참 정갈하다. (2인 기준 5만원 미만)
#양출쿠킹(강남구 신사동)
: 요리 뿐만 아니라 그릇에서도 느껴지는 건강한 가정식 밥상
-예산 2인 기준 5만원 미만
-일본 '하토리 조리학교' 출신답게 대표님께서 깔끔하고 담백한 한정식을 내놓는다. 매장 내 총 4개의 테이블은 언제나 꽉 차있다. 스타터로 나오는 샐러드와 주스, 미숫가루가 매력적이다. 곡물이 들어간 물이나 제철 재료를 이용하는 메뉴 덕분에 이곳이 '건강'과 '여유'를 표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. 찬을 담는 그릇 역시 무토 정성근 선생님의 도자기를 쓰는 것을 보아 인테리어마저도 참 정갈하다.
포잉에서 더보기
제철음식의 정석
일본 '하토리 조리학교' 출신답게 대표님께서 깔끔하고 담백한 한정식을 내놓는다. 찬을 담는 그릇 역시 무토 정성근 선생님의 도자기를 쓰는 것을 보아 인테리어마저도 참 정갈한.이곳 양출쿠킹.
잔을 매장 내 총 4개의 테이블은 언제나 꽉 차있다. 스타터로 나오는 샐러드와 주스, 미숫가루가 매력적이다. 곡물이 들어간 물이나 제철 재료를 이용하는 메뉴 덕분에 이곳이 '건강'과 '여유'를 표방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.